default-logo
Location: 따낳 롯
Price: 455 : 40
Book Now!

따낳 롯 석양 투어

A.패키지 (차랑,현지 가이드<영어,한국말 가능>,입장료) 일인당 US$ 35.

B.패키지(차랑 하고 운전사<영어,한국말 가능> US$40 / APV 자동차.

 

Tanah Lot :따나 롯 해상사원은 전세계 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원 인데 사원이 바다속에 있는 큰바위 위에 있습니다.

따나롯 해상 사원 [ PURA TANAH LOT ]

DENPASAR에서 서쪽으로 약 25KM 떨어진 BERABAN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, 이 사원은, 16세기에 지어 진 것인데, DANGHYANG NIRARTA라는 JAVA 섬에서 발리로 오신 흰두 스님께서 지으셨습니다.

따나롯 사원은 발리 섬에서 제일 아름다운 사원 중에서 하나인데, 특히 석양이 질 때에 많은 관광객들이나 연인들이 이 사원들 보면서 석양을 감상합니다. 그리고 이곳에 썰물과 밀물이 있는데, 썰물일 때는 저 사원으로 걸어서 갈 수 있지만, 밀물일 때는 물이 차서 사원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. 원래 따나롯은 따나[TANAH]와 롯[LOT]이라는 두 단어가 합쳐서 생긴 말인데, 한국말로 해석 하면, 따나는 땅이라는 뜻이고, 롯은 바다라는 뜻입니다. 이 사원 옆에는 굴이 있는데, 안에 뱀이 살고 있습니다. 사람들이 말하기를 이뱀은 사원을 지키는 뱀이라고 합니다. 만지고 싶으시면, 만져도 상관없습니다.

Bedugul: 발리섬에 가장 아름다운 호수인데 호수옆에는힌두교 및 아름다운 공원이 있습니다

Coffee Plantation:발리는 이 섬의 남쪽 해안을 무대로 한 서핑의 메카이며, 건기, 우기를 불문하고 고품질의 파도를 찾아 세계 각국에서 서퍼들이 방문하고 있다.

Taman Ayun : 따만아윤 사원은 마치 연못 속에 앉아 있는 것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사원 입구의 다리를 통해 연못을 가로질러 사원 안으로 들어갔다.

알라스 끄다톤 [ PURA  ALAS KEDATON ]

DENPASAR에서 서부로 약 25KM 떨어진 TABANAN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. ALAS KEDATON은 마을 이름인데, 이 마을 근처에 숲이 있고, 숲 안에 ALAS KEDATON 사원은 아름답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. 마을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, 이 사원에 축제가 있을 때마다 불을 사용하지 못한다고 합니다. 그리고, 숲 안에 약 800마리의 원숭이가 살고 있습니다. 이 원숭이들에 먹이를 주어도 괜찮은데 손바닥 위에 먹이를 올려 놓고 천천히 주십시오. 하지만 만지 거나 쓰다듬으려고는 하지 마십시오. 그리고 이 숲에는 박쥐들도 많이 있는데, 이 주민들은 원숭이와 박쥐들을 잡지 않으며, 이들은 평화롭게 이 사원에서살아 갑니다.